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런 온

런 온 7회 줄거리 서대표 결혼시킬 거야, 선겸이랑..

by 춥군 2021. 1. 7.
반응형

런 온 7회 줄거리

방송 채널: JTBC
방영 일자: 2020.12.16~
방송시간: 수, 목 오후 09:00 ~
제작사: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연출: 이재훈
극본: 박시현
출연: 임시완, 신세경, 수영, 강태오, 이봉련, 이정하, 박성준, 박영규, 차화연, 류아벨, 이황의, 이신기, 최재현, 서재희, 연제욱, 김동영, 김시은
어려우니까 풀고 싶고, 모르니까 알고 싶다. 선겸의 마음이 궁금한 미주. 근데 이 남자, 도대체 밤새 어딜 간 거지? 단아를 만나고 싶은 영화는 끈질기게 신호를 보낸다.

 

줄거리

미주는 술에 취해 자신도 모르게 선겸에게 고백을 하고 선겸은 이에 대답을 합니다. 다음날 아침 숙취에 힘들어하는 미주는 선겸에게 술에 취해 고백한 것만 기억하고 선겸의 대답은 기억을 하지 못합니다. 두 사람은 방감독과 식사를 하며 방감독이 서울에 와서 선겸이 코치하는 것을 지켜봐 주기로 약속을 잡고 서울로 올라옵니다.

기정도는 선겸에게 영화티켓을 주며 단아와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도록 계획합니다. 미주는 영화 스태프의 요청으로 미애와 함께 지방으로 출장 계획을 잡습니다. 이를 알게 된 선겸은 집에 혼자 남을 생각에 외로워하며 밖에 나와 영화를 만납니다. 영화의 집에서 술자리를 함께한 선겸은 술에 취해 미주의 연락을 받지 못합니다. 밤새 선겸을 걱정한 미주는 아침에 꿀단지를 들고 온 선겸에게 화를 내며 자신의 방으로 돌아갑니다. 

미주에게 사과할 기회를 놓친 선겸은 다음날 미주와 함께 방감독을 만납니다. 방감독은 선겸의 코치를 지켜보며 부족한 점을 채워주고 아이들의 육상부 지도를 맡아 주기로 합니다. 방감독의 술주정으로 미주와 선겸은 기분이 좋아지지만 두 사람의 생각의 차이로 인해 계속해서 부딪히게 됩니다. 

미애와 함께 시사회 초대를 받은 미주는 영화관에서 미애를 기다립니다. 미애는 미주와 화해할 수 있도록 선겸에게 티켓을 주어 선겸이 미주와 함께 영화를 보기로 합니다. 두 사람은 극장에서 육지우를 만나고 육지우의 팬인 미주는 선겸의 앞에서 팬심을 보이며 육지우와 인사를 나눕니다. 커피를 사러 잠깐 자리를 비운 기정도가 나타나 미주를 발견하고 미주에게 선겸과 떨어지라며 윽박을 지르지만 미주는 선겸을 부르며 기정도의 말을 무시합니다. 


<런 온>7회는 미주와 선겸의 갈등과 화해를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특별한 에피소드 없이 미적지근하게 이야기가 전개될 것 같아 보입니다. 

 

너무 두 주인공 캐릭터에만 중심을 둔건 아닌지 싶습니다. 서브 주인공이나 조연급 캐릭터들이 너무 밋밋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