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런 온

런 온(Run On 2020)2회 줄거리:진짜! 신세경 임시완 이어폰

by 춥군 2020. 12. 18.
반응형

런 온(Run On 2020) 2회

방송 채널: JTBC
방영 일자: 2020.12.16~
방송시간: 수, 목 오후 09:00 ~
제작사: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연출: 이재훈
극본: 박시현
출연: 임시완, 신세경, 수영, 강태오, 이봉련, 이정하, 박성준, 박영규, 차화연, 류아벨, 이황의, 이신기, 최재현, 서재희, 연제욱, 김동영, 김시은
선겸에게 신세도 졌고 밥을 사리고 하는 미주.'나 하나'믿고 사는 자신과 달리 인생에 '나 하나'없는 듯한 선겸의 사정을 알듯도 한데. 선수촌에 복귀한 선겸은 우식의 괴로움을 알게 된다. 아끼는 후배인 만큼 마음이 안 좋다. 에이전시 대표인 단아와 의논해 보이지만 단아는 이를 역으로 이용하겠다는데, 한편 약속 날짜를 착각한 선겸. 미주는 한없이 선겸을 기다리는데..

줄거리

선겸의 통역을 맡게 된 미주는 식사 약속을 잡고 헤어집니다. 미주는 영화제에 찍힌 선겸과 육지우의 사진을 통해서 그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고 자신과 반대되는 삶을 살아간다고 생각합니다. 

훈련을 마친 선겸은 코치가 불러 숙소로 돌아가던 중 후배인 우식이 선배들에게 구타를 당한 것을 목격하고 병원으로 데려갑니다. 화가 난 선겸은 훈련장으로 돌아가 우식을 구타한 후배를 폭행하고 감독과 코치를 만나 징벌위에 제소해달라고 요구합니다. 일을 크게 만들기 싫은 감독은 선겸에게 훈련장을 떠나라고 하며 사건을 뒤덮으려고 합니다. 

선겸은 단아에게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에이전시가 입을 피해를 해결하려고 하지만 단아는 소송전을 벌여 사건을 해결하고 선겸을 지켜 주려고 합니다. 하지만 원칙에 어긋난다고 생각한 선겸은 단아의 말을 반박하며 원칙대로 일을 해결하려고 합니다. 

미주는 선겸에게 받은 약속 장소에서 그를 기다리지만 나타나지 않자 바람맞았다는 생각으로 집으로 돌아갑니다. 집으로 가던 중 약속 날짜를 잘못 전달했던 선겸이 급하게 달리며 자신을 지나치는 것을 봅니다. 미주는 선겸에게 전화해 그를 부르고 통역 연습을 하려고 하지만 마음이 지쳐있던 선겸은 나중에 하자며 그녀가 번역한 인디영화를 보러 갑니다. 

선겸과 미주는 영화를 다 보고 술을 마시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호감을 갖게 됩니다. 미주는 술에 취한 선겸을 부축하며 집에 가라며 헤어지지만 선겸은 길 잃은 강아지처럼 길바닥에 앉아 움직일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선겸이 걱정된 미주는 다시 돌아와 선겸의 자동차가 있는 곳까지 그를 바래다줍니다. 주차장에 도착한 선겸은 미주에게 다가가 '실수'를 저지르고 지켜보던 사람들에게 '진짜' 내 여자친구라며 소리칩니다.


마무리

 

1회에서 신선했던 선겸의 대화방식이 2회째 되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등장인물 간의 소통 문제뿐 아니라 시청자들도 좀 답답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드라마에서 신세경과 임시완이 사용하는 피아톤 헤드셋이나 이어폰의 PPL도 내용에 잘 어울렸던거 같습니다. 시청률이 아직 저조 하지만 더 오를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세경, 임시완 주연 <런 온>은 목, 금 오후 9시 JTBC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