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모범택시

드라마 모범택시 15회 줄거리 및 리뷰

by 춥군 2021. 5. 31.
반응형

모범택시 15회 줄거리 및 리뷰

방송 채널: SBS
방송시간: (금,토) 오후 10:00
제작사: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연출: 박준우
극본: 오상호
출연: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유승목, 이유준, 이호철
복수를 멈추고 모범택시 해체를 결심한 장대표(김의성)과 도기(이제훈)는 강검사(이솜)에게 조직의 모든 비밀을 알려준다. 그런데 그 순간 죽은 줄로만 알았던 도기 엄마 살해 진범이 도기 앞에 나타난다.

줄거리

백성미를 비롯한 낙원신용정보의 조직원들과 연류된 사람들이 모두 붙잡힙니다. 장대표는 한쪽눈을 잃지만 도기를 비롯한 나머지 무지개운수 멤버들은 다행히 모두 치료를 받습니다. 장대표는 모두를 대표해 혼자 자수를 하려하지만 다른 무지개 운수 멤버들도 함께 자수를 하려합니다. 

하나는 닭장에 있던 사람들을 한명씩 조사하기 시작하고 도기는 하나와 같이 조사에 참여합니다. 도기는 하나에게 낙원신용정보의 숨겨져 있던 닭장을 알려주고 자신 혼자 모든 죄를 뒤짚어 쓰고 동료들을 지키려 합니다. 하나는 도기의 말에 혼란스러워 하고 검찰로 돌아갑니다.

도기의 엄마를 죽인 진범인 오철영은 자신이 벌인 일들을 글로 써 하나와 장대표에게 보냅니다. 글을 읽은 장대표는 오철영을 찾아가 사건에 대한 진실을 듣게 됩니다. 하나는 오철영이 적은 글들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김철진이 오철영을 대신해 억울하게 누명을 쓴 것을 알게됩니다. 하나와 차장검사는 이미 출소한 김철진을 만나 사과를 하고 재심청구를 도와줍니다. 

도기는 김철진의 의뢰를 받아 오철영의 복수를 하려 합니다. 자신과 관계 없기 때문에 하려 했던 복수가 하나와 함께한 오철영의 면담에서 그가 자신의 어머니를 죽인 진범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분노합니다. 한편 오철영의 아들인 오현수는 이름을 바꿔 오철영이 있는 교도소의 교도관으로 아버지를 만납니다. 

 


마무리

모범택시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오철영의 이야기라고 하기보다 그의 아들은 오현수와 억울하게 옥살이를 한 김철진의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 에피소드로서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