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모범택시

드라마 모범택시 14회 줄거리 및 리뷰

by 춥군 2021. 5. 23.
반응형

모범택시 14회 줄거리 및 리뷰

방송 채널: SBS
방송시간: (금,토) 오후 10:00
제작사: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연출: 박준우
극본: 오상호
출연: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유승목, 이유준, 이호철
무지개 운수를 향해 달려드는 대모(차지연),구비서(이호철) 그리고 죄수들, 박주찬(태양호)가 박주임(배유람)을 트럭으로 덮치고 최민(서한결)은 고은(표예진)을 납치해 불법 동영상 촬영한다. 다시는 범죄자들에게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없는 도기(이제훈)의...

줄거리

도기는 무지개운수 멤버들을 구하기 위해 하나에게 다시 돌아와 죗값을 받겠다고 말하며 내보내 달라고 부탁합니다. 상철에 집으로 향한 도기는 낙원 신용정보의 조직원들을 모두 처리합니다. 고은은 마리아와 함께 납치당해 불법 동영상 촬영을 당할 위기에 놓이게 되고 성철과 최주임은 백성미로부터 감금 및 고문을 당합니다. 백성미는 도기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최주임의 고문 장면을 보여줍니다. 

하나는 심우섭을 살해한 칼에서 나온 구영태의 DNA를 이용해 구석태에 대한 증언을 듣습니다. 도기는 고은과 마리아가 붙잡힌 창고로 향하고 도망치다 붙잡힌 마리아와 고은을 구출해냅니다. 최주임이 고문을 당하는 걸 본 성철은 자신이 대신 당하겠다고 말합니다. 그 말을 들은 백성미는 최주임을 내 벼려두고 성철을 붙잡아 한쪽 눈에 주사를 놓아 실명시킵니다. 하나는 차장검사에게 성철도 구영태 사건과 연관 되어 있다고 말하며 구석태 긴급체포 명령을 받아냅니다. 출동한 하나는 낙원 신용정보를 조사해 보지만 닭장으로 향하는 지하실 입구를 찾지 못한 체 발을 돌립니다. 

박주임을 기다리던 도기와 고은은 박주임의 차에 트럭이 들이 박아 사고가 나는 것을 목격합니다. 박주임을 들이 박은 박주찬은 다가오는 도기의 어깨에 칼을 찌르고 달아납니다. 도기는 모범택시를 몰고 박주찬의 트럭을 들이박아 사고를 내고 쓰러진 박주찬을 고은에게 맡기고 성철이 있는 낙원 신용정보로 향합니다. 

닭장에 도착한 도기는 낙원조직원들을 정리합니다. 백성미는 성철과 최주임을 인질로 잡아 도기를 쓰러트리고 자리를 뜨려 합니다. 쓰러진 도기가 백성미의 다리를 붙잡고 일어나 백성미를 인질로 잡고 성철과 최주임을 풀어줍니다. 뒤에서 공격을 받은 도기는 백성미를 놓치고 그 틈을 타 백성미는 자동차를 타고 도망칩니다. 도기와 구석태와의 싸움이 벌어지고 도기는 궁지에 몰리게 됩니다. 그때 하나가 대기 중이던 하나와 경찰들이 나타나 구석태와 낙원 신용정보 조직원들을 검거합니다. 

도기는 백성미가 타고 달아난 차에 심어 둔 이어폰을 통해 백성미가 있는 위치를 알아 냅니다. 도기는 배에 타려는 백성미를 잡아내고 뒤늦게 도착한 하나가 백성미의 손목에 수갑을 채웁니다. 모든 일을 끝마침 도기는 하나가 보는 앞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집니다. 


마무리

 

백성미 에피소드를 끝으로 모범택시의 드라마는 마무리된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회가 방영될 다음 주에는 도기의 엄마를 살해한 진범이 나타나면서 그가 복수를 할지 아니면 법에 심판을 받게 할지 갈등하는 장면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드라마들에 비해서 편집의 영향 때문인지 에피소드가 질질 끌리지도 않고 딱 맞아떨어지면서 회차가 짧게 느껴집니다. 오랜만에 보는 연출이나 편집이 깔끔한 드라마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