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모범택시

드라마 모범택시 7회 줄거리 및 리뷰

by 춥군 2021. 5. 1.
반응형

모범택시 7회 줄거리 및 리뷰

방송 채널: SBS
방송시간: (금,토) 오후 10:00
제작사: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연출: 박준우
극본: 오상호
출연: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유승목, 이유준, 이호철
고은(표예진)언니 동영상 유포자를 찾은 도기(이제훈)의 복수가 시작된다. 강하나(이솜)도 박양진(백현진)을 잡고자 유데이터 영장을 들고 찾아오는데, 여유롭게 이 상황을 관망하는 박양진. 그가 숨기는 비밀은?

줄거리

고은은 도기가 가진 키를 복사해서 유데이터서버에 접속합니다. 유데이터 서버에서 죽은 언니의 원인이었던 동영상을 발견한 고은은 정신적 충격으로 집에서 나오지 못합니다. 도기는 성철로 부터 유데이터 서버에 있던 영상이 고은의 언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다시 한번 복수를 다짐 합니다.

하나는 사직서를 제출함으로 조진우 차장검사로 부터 유데이터에 대한 사건을 다시 배당받습니다. 한편 유데이터로 향한 도기는 박양진 회장과 함께 고은의 누나인 안정은 영상을 찍은 남자를 만납니다. 도기는 박양진 회장이 새로운 동영상을 찍으려는 것을 알고 촬영중인 장소로 향합니다. 

도기는 촬영장소를 뒤엎고 마지막으로 안부장을 처리 합니다. 사건을 배당받은 하나는 선배인 로펌변호사와 함께 온 박양진 회장을 만납니다. 박양진 회장은 자신을 힘을 믿고 사건을 맡은 하나를 말로 찍어 누르고 착찹한 하나는 이를 갈고 박양진을 수사하려 합니다.

안부장을 처리하고 전략기획실로 돌아온 도기는 유데이터 서버에 해킹 바이러스를 심어 동영상 등을 지우려 합니다 하지만 다른 서버에 있던 영상들은 금방 복구 되고 도기의 행동을 의심한 박양진 회장은 도기를 부릅니다. 그때 도기의 제보를 받고 하나가 전략기획실을 압수수색합니다. 하나는 전략기획실에 있던 컴퓨터들을 조사해 보지만 이미 서버에 있던 영상들은 삭제되어 하나를 만나러 온 박양진 회장에게 다시 한번 모욕적인 말을 듣습니다. 

하나는 도기에게 따져 보지만 핸드폰이 도청당하고 있던 도기는 오히려 하나를 무시하는 말들을 내뱉습니다. 압수수색으로 화가난 박양진 회장은 사람을 시켜 하나를 위협을 가하고 그것을 알게된 도기는 하나를 구해 주려 합니다. 


리뷰

안정은

고은의 누나인 정은은 자신의 영상파일이 돌자 영상이 있는 사이트를 돌며 영상을 지워 보려하지만 이미 독버섯처럼 퍼진 영상들을 없애기에는 역부적이 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등학생인 고은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자살을 선택합니다. 언니의 자살을 목격한 고은은 정신적 충격을 받고 입원해 언니의 영상들을 없애 보려 합니다. 하지만 영상을 지우기는 역부족이었고 언니가 겪은 일들을 자신이 겪은것 처럼 생각하게 됩니다. 유데이터 사건을 맡은 고은은 다시 한번 언니의 영상과 마주치게 되고 영상의 주인공이 자신이라 느낀 고은은 다시한번 세상과 단절되어 숨어 버립니다. 

 

조도철 

낙원신용정보 구석태의 지갑을 훔쳐 달아납니다. 지갑 안에는 성철의 명함이 들어 있습니다. 백성미는 이 사실을 성철에게 숨기고 조도철의 안구척출을 위해 그의 목숨을 살린 체 다시 납치하려 합니다. 조도철은 자신을 협박한 성철을 찾아 갈 것으로 보입니다. 

 

마무리

모범택시 7회는 지난주에 이어 유데이터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역시나 해결 사건에 대한 이야기는 깊게 다루는 반면 복수는 간결하게 묘사 되는 점이 아쉽습니다. 다시 한번 사이다 처럼 시원한 복수장면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