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크라임 퍼즐

Seezn)크라임 퍼즐 8회 줄거리 및 리뷰

by 춥군 2021. 11. 30.
반응형

크라임 퍼즐 8회

방송 채널: olleh tv, seezn 
방송시간: (금) 오전 08:00
편성: SKY 채널 (월, 화) 오후 10:30
제작사: KT스튜디오 지니, 스튜디오 329
연출: 김상훈
극본: 최종길
출연: 윤계상, 고아성, 윤경호, 송선미, 권수현, 우현, 김뢰하, 윤종석, 조덕현, 전진오, 우강민, 이현걸, 서지혜, 문원주 
민재는 대범 일당에게 납치를 당하고 한승민의 무죄를 증명할 블랙박스마저 강탈당한다. 박마담은 입수한 증거를 빌미로 유희를 불러들여 함정에 빠지게 만들고, 민재와 유희가 위험에 빠진 걸 알게 된 승민은 성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병실에 홀로 남은 승민은 또다시 철희 패거리에게 습격을 당해 점차 의식이 흐려진다.

줄거리

승민과 민재는 나무 조각을 가지고 찾아온 교도소장에게 윷놀이 때 쓰는 말이라고 하면서 위기를 모면합니다. 유희는 인터넷 방송국에 일심 재단의 자료를 넘겨 차 검사가 재단을 조사할 수 있게 합니다. 박마담은 민재를 잡아 고문하기 시작하고 민재의 집을 뒤지던 인교 교도들이 유홍민 시장의 살해 현장에 있던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찾아냅니다. 박마담은 메모리카드를 이용해 유희를 끌어낼 계획을 세웁니다. 승민은 의무실에 오지 않는 민재에게 전화를 겁니다. 박마담은 승민에게 온 전화를 받아 민재가 죽어가는 소리를 들려주며 민재를 살해합니다.

고통스러움에 몸부림치던 승민은 이성수에게 부탁해 교도소장의 아내를 납치해 교도소장을 압박합니다. 그리고 배성필 형사를 불러 인교에 대한 조사자료를 넘겨줍니다. 인교의 살인사건을 조사하던 배성필 형사는 사건이 발생한 지역들과 김판호가 발령받은 지역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한편 박마담을 만나러 간 유희는 일심 재단에 감금당합니다. 유홍수가 감금당한 유희를 구해주고 자신이 마련한 집으로 데려갑니다. 하지만 그곳은 유홍수가 만들어낸 백수진의 살해 현장으로 유희에게 누명을 씌울 덫이었습니다. 의무실에 있던 승민은 박마담의 사주를 받고 찾아온 유철희에게 공격받아 죽을 위기에 놓이게 됩니다. 

유홍민 시장 살인사건 

인교의 2인자인 유홍민 시장에게 정보를 캐내려던 민재는 몸싸움을 벌이던 중 유홍민 시장을 살해합니다. 패닉 상태가 된 민재에게 연락받은 승민은 유희를 재우고 살해 현장으로 향합니다. 승민은 민재를 달래며 유홍민 시장의 목에 있는 손자국을 가리기 위해 목을 밧줄로 묶어 다리 밑으로 던져 매달리게 합니다. 민재는 차에 있던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꺼내고 승민은 차에 자신의 지문을 남기고 경찰에 자수합니다. 유홍민 시장은 아내를 목 메달아 살인사건을 꾸민 것처럼 그도 목이 매달린 체 발견됩니다. 


마무리

이번 회차에서는 유홍민 시장 살인사건과 민재의 죽음을 다루었습니다. 갈수록 이야기의 힘이 빠지면서 어김없이 유철희가 한승민을 공격하는 장면으로 회차가 마무리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