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드라마/이레귤러스

넷플릭스 드라마 이레귤러스 (The Irregulars 2021) 2회 줄거리 및 리뷰

by 춥군 2021. 3. 30.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이레귤러스(The Irregulars 2021) 

제작자: 톰 비트웰 
출연: 매켈 데이비드, 새디아 그레이엄, 조조 마카리, 해리슨 오스터필드, 다시 쇼, 클라크 피터스, 로이스 피어슨, 헨리 로이스휴스 
장르: 영국 작품, TV드라마.범죄, TV 프로그램. 10대, 시대물, TV 프로그램. 미스터리 
프로그램 특징: 불길한 기운, 흥미진진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에 어둠이 깔린다. 신비한 힘을 이용한 범죄가 일어난다. 그 사건들을 수사하는 왓슨 박사와 동업자 셜록 홈즈. 그들 곁에는 거리의 아이들이 있다.

줄거리

제2장:221B의 유령 

물건을 훔치다 걸린 비는 감옥에 가게 됩니다. 의뢰를 맡긴 남자를 피해 다닌 비는 감옥에서 그에게 도움을 받아 나올 수 있게 되고 새로운 의뢰를 받습니다. 이번 의뢰는 잠든 아이들의 이빨이 뽑히는 사건입니다. 비는 의뢰를 맡기 싫어했지만 다시 감방에 끌려가지 않기 위해 의뢰를 맡습니다. 비는 사건을 조사하는 한편 스파이크에게 의뢰를 맡긴 남자가 사는 221B집을 조사해달라고 부탁합니다.

리오는 누나의 도움으로 왕실을 빠져나와 비를 만납니다. 비는 리오에게 빌리와 함께 사고를 당한 아이들을 만나보라고 하고 비와 제시는 목격 신고가 들어온 장소를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제시는 비와 따로 조사를 시작하고 흑인소년을 따라가다 범인인 여성을 만나 공격당합니다. 제시는 범인에게 묶이고 비는 사라진 제시를 찾아 나섭니다. 묶여있는 제시와 범인을 발견한 비는 범인을 제압하고 의자 포박해 둡니다. 제시는 영능력을 통해 여성의 과거로 들어가 그녀가 벌이려는 일들을 알아냅니다. 아버지의 복수를 하려고 한 범인은 아이들의 이빨을 수집해 복재 인간을 만들어 공작을 죽이려는 속셈이었습니다. 

조사를 마친 리오와 빌리는 비를 만나서 범인이 극장에서 공작을 죽이려는 것을 파악합니다. 빌리는 급하게 극장을 향해 공작이 총격을 당하는 것을 구합니다. 공작과 같이 있던 빌리는 복제된 공작부인에게 공격을 당하고 살해 위협을 받습니다. 범인을 죽여야만 빌리를 살릴 수 있었던 비는 결국 범인의 목을 그어 겨우 빌리를 구합니다. 

사건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제시는 꿈속에서 흰 양복 신사를 만납니다. 흰 양복 신사는 현 세계와 사후세계의 벽에 '틈'이 생겨 초자연적 현상이 일어난다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제시에게 틈을 찾아 닫으면 이런 일들이 멈추고 악몽도 꾸지 않을 거라고 말해 줍니다. 한편 221B에 몰래 침입한 스파이크는 서랍장에서 편지 봉투를 발견합니다. 스파이크의 편지로 221B에 사는 남자의 이름이 존 왓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비와 일행들은 편지에 써져있는 주소를 찾아가 마이크로프트 홈즈를 만납니다. 


마무리

2회에서 흑인 남자의 정체가 셜록 홈즈의 조수인 존 왓슨으로 밝혀졌습니다. 제시는 흰 신사복을 입은 흑인 남자를 통해 '틈'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되고 악몽에서도 벗어 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비와 일행들은 '황금여명회'에서 온 편지를 보고 셜록 홈즈의 형인 마이크로프트 홈즈를 만나며 끝이 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