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 7회 줄거리

by 춥군 2020. 12. 20.
반응형

경이로운 소문 7회

제작자: 유선동, 여지나
출연: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엄혜란, 안석환, 문숙, 최윤영, 이홍내
장르: 웹툰 원작 한국 드라마, 한국 드라마, TV 드라마, TV 프로그램. 액션&어드벤처 
프로그램 특징: 흥미진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7년 전 자신의 부모를 죽인 범인을 마주한 소문. 
기억과 현실을 오가며 악귀와의 치열한 대결을 벌이고. 
카운터들은 정영과 본격적으로 공조해 7년 전 사건의 실체와 지청신의 정체에 가까워지는데..
한편, 하나의 과거와 악연이 있는 악귀의 출몰. 
하지만 카운터들을 노리는 건 악귀만이 아니었다.

줄거리

소문은 자신의 과거 속에서 지청신과 싸움을 벌이고 하나는 소문을 말립니다. 하지만 소문은 하나의 말을 듣지 않고 자신의 부모를 죽인 청신과 시공간을 넘나들며 싸움을 멈추지 않습니다. 하나는 반복되는 살해 현장을 보고 소문을 끌어내 현실로 돌아옵니다. 소문과 하나는 국숫집으로 돌아와 매옥과 모탁에게 청신의 정체를 알리고 카운터들은 청신을 잡기로 합니다. 

모탁은 정영을 만나 청신의 위치를 추적하고 소문은 싸움 속에서 본 청신의 폐차장을 발견하여 일행들과 함께 수색에 나섭니다. 청신은 이미 자리를 뜬 상태였고 배상필의 시체를 발견한 일행들은 정영과 헤어집니다. 정영은 언론사와 경찰에 연락해 사건을 이슈화시켜 서장이 사건을 은폐시키지 못하게 합니다. 

노창규는 재개발지역에서 찾은 자매를 통해 국숫집의 위치를 알게 되고 모탁을 발견합니다. 창규는 형인 향규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향규는 가모탁을 데려 오라고 합니다. 하지만 창규는 매옥에 의해 저지당합니다. 

모탁은 창규의 과거를 읽어 신명휘 시장이 대선에 참여하는 것과 7년 전 조사했던 김영님 사건이 저수지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저수지에 대해 듣게 된 소문은 소권이 남긴 사건수첩에서 저수지에 대한 위치를 발견하고 모탁에게 알려 줍니다. 

카운터 일행들은 저수지를 향하다 하나의 아버지 회사를 빼앗은 삼촌이 악귀로 변한 것을 확인하고 그를 저지하러 갑니다. 국숫집 일행들을 미행했던 창규는 소문의 부모님을 죽인 것처럼 카운터들이 탄 자동차를 박아 사고를 냅니다. 하지만 모탁을 비롯한 일행들은 부서진 자동차에 나오며 창규를 노려 봅니다. 


「경이로운 소문」 7회는 신명휘 회장과 태신 그룹에 얽힌 김영님 사건과 카운터들의 대립을 보여줍니다. 편의점에서 혁우와 청신의 만남을 보여줌으로 새로운 악귀가 탄생할 수 있는 것을 예고하고 하나의 과거 장면을 보여주며 그녀가 삼촌에 트라우마에서 벗어 날 것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8회 예고편을 통해서 경찰에 붙잡힌 백향희의 탈출과 2단계로 변한 삼촌과 싸움을 벌이는 하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경이로운 소문」은 OCN 역대 시청률을 갈아 치우고 있으며 계속해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은 tvN 토, 일 오후 10시 30분 시청 가능합니다. 방송이 끝나면 넷플릭스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