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 3회 줄거리

by 춥군 2020. 12. 6.
반응형

경이로운 소문 3회

제작자: 유선동, 여지나
출연: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엄혜란, 안석환, 문숙, 최윤영, 이홍내
장르: 웹툰 원작 한국 드라마, 한국 드라마, TV 드라마, TV 프로그램. 액션&어드벤처 
프로그램 특징: 흥미진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높은 단계의 악귀를 만나 생사를 넘나드는 격투를 벌이는 카운터들.
가모탁은 소문이 어딘가 낯이 익고, 하나는 우연히 소문의 기억을 읽는다.
소문도 몰랐다던 소문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 하나.
한편, 혁우 패거리는 소문에게 최후의 공격을 날리는데. 

줄거리

소문은 훈련을 받고 나서 처음으로 악귀를 잡으로 출동합니다. 매옥과 모탁은 아직 힘 컨트롤을 못하는 소문에게 악귀와 싸우지 말라고 당부하고 악귀가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악귀를 발견한 소문과 일행들은 맞서 싸우지만 힘에서 밀리게 됩니다. 하지만 땅의 기운을 받은 소문은 악귀를 물리치고 살해당할뻔한 가족들을 구합니다. 

사건을 해결한 일행들은 집으로 돌아갑니다. 카운터가 되기 전 기억을 잃었었던 모탁은 소문의 아버지의 이름을 듣습니다. 모탁은 이름을 듣고 주머니에서 소문의 아버지 명함을 꺼내고 잠시 생각에 잠깁니다.

 

 

 

 

한편 하나는 사이코메트리로 소문의 어린시절 사고를 목격하게 되고 이를 모탁과 매옥에게 이야기합니다. 이야기를 들은 모탁은 소문에게 알리자 말라고 당부하며 자신이 일했던 경찰서를 찾아가 사건을 맡았던 담당 형사를 만납니다. 

일진그룹들은 소문을 손봐주기 위해 교실로 찾아갑니다. 복도에서 일진그룹들을 마주친 소문은 학년 짱을 쓰러트려 교내 폭력을 없애려고 하지만 눈이뒤집힌 혁우는 소문의 친구인 주연과 웅민을 붙잡아 소문을 불러냅니다. 


마무리

경이로운 소문 3회에서는 땅의 기운의 중요성과 모탁과 소문의 사건을 파헤치는 내용이 나옵니다. 기억을 읽은 모탁이 사건을 파헤치며 기억을 찾고 땅의 기운을 보여주며 추후 누구도 갖지 못한 소문의 엄청난 능력을 미리 보여줍니다. 

 

경이로운 소문은 일인칭 시점과 줌 아웃되는 촬영기술. 그리고 조병규와 김세정의 액션신이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확실하게 느끼게 해 줍니다. 그리고 1.2회에서 좀 어색하다고 느껴진 김세정의 연기도 점차 좋아지는 거 같습니다.

 

4회에서는 최장물의 등장과 함께 새로운 빌런이 나오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