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예능

카카오TV로 미리 본 가짜사나이 2기 4화 리뷰 스포 포함

by 춥군 2020. 10. 11.
반응형

카카오TV 가짜사나이 2기 4화

 

인터넷상에 이슈가 되고 있는 가짜 사나이 2기는 4화부터 카카오TV를 통해 하루 먼저 시청할 수 있습니다. 4화에서는 2기 멤버들의 UDT 훈련과 함께 정신적,육체적으로 한계점에 도달한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청: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카카오TV
방영시간: 유튜브 오후 8시(목,일)/ 카카오TV 4화부터 (수, 토)
제작사: 피지컬갤러리, 3Y CORPORATIONM, 무사트
기획: 김계란
연출: 김시덕 
무사트와 피지컬 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UDT 훈련 체험 콘텐츠.

#퇴교 기준

1. 자진 퇴교 

2. 부상 퇴교 

3. 기준 미달 퇴교 

4. 동기생 및 교관 평가 

 

 

3화까지는 자진 퇴교와 부상 퇴교가 발생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4화에서는 육체적 정신적인 한계로 부딪힌 2기 멤버들의 퇴교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병지, 손민수는 체력의 한계를 보이며 퇴교. 

 

유튜버 까로는 도착지점이 얼마 남지 않은 곳에서 과호흡과 기절을 경험하게 되면서 퇴교하게 됩니다. 

 

#IBS(Inflatable Boat Small) 훈련 

IBS 훈련에서 사용되는 고무보트는 약 80~100kg 정도로 7명이 머리에 이고 움직입니다. 7명이 손발이 맞지 않으면 머리에서 100kg의 무게가 머리에 튀면서 목 부상을 유발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주 정도의 기초 체력 훈련과 함께 휘장 패용증을 받고 이후에 실전에서 사용할 숙지 훈련에 들어갑니다. 

 

하지만 가짜 사나이 2기에서는 새벽부터 시작된 고강도의 훈련과 함께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원 퇴교

최종 멤버로 방송인 줄리엔강, 유투버 지기 TV,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로 총 세명이 남게 됩니다. 7명이 드는 IBS를 3명이서 들며 이동하지만 서로 키가 맞지 않으며 무게의 균형이 맞지 않아 결국 가장 많은 부담을 받았던 줄리엔강을 시작으로 모두 퇴교를 하게 됩니다.

 

#5화 예고

교관들이 모여 새로운 훈련을 할 것을 예고합니다. 처음 훈련은 UDT시스템에 맞춘 것으로 새로운 훈련은 열외를 인정하며 교육생들이 원하는 훈련만 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5화부터는 부상과 자진 퇴교한 교육생들을 제외하고 남은 2기 멤버들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가짜사나이 2기를 보면서 느낀 점

 

#체력

건강한 정신을 갖기 위해서는 먼저 건강한 몸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해내지 못하더라도 도전하지 않으면 그대로 멈춘 체 성장하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록 실패하더라도 실패한 만큼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