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정보/예능 소식

TV조선 새 시즌 미스트롯2 참가자 방송시간!!

by 춥군 2020. 12. 17.
반응형

미스트롯2

방송 채널: TV조선
방영 일자: 2020.12.17~
방송시간: 목요일, 오후 10:00
기획: 서혜진
연출: 김민준, 임지훈, 정윤석, 현지인
 PD : 황인영, 전수경 
작가: 노윤, 이경아, 김선명, 임귀현, 이예솔, 최세영, 이예린, 정빛나, 고현정, 박수진, 김경희, 정호원
출연: 김성주,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붐, 장영란, 박선주, 손준호,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 김영옥, 김용임
더욱 다양해진 만 인 만 색 참가자들의 매력 

이름만 대면 알만한 왕년의 빅스타부터
미국은 물론 중동, 유럽까지 확대된 글로벌 참가자에 이르기까지. 
이번 지난 시즌들에 비해 팀별 부서 카테고리도 대폭 늘었다. 

업그레이드된 실려과 퍼포먼스 

노래는 물론 미스트롯의 트레이드 마크인 강력한 퍼포먼스
폴댄스, 밸리, 무술은 기본
여자들이 작정하면 더욱 무시무시해진다
남성 가수들의 퍼포먼스를 뛰어넘는 
라스베이거스급 초강력 반전 쇼를 기대하시라

더욱 다양해진 시청자 참여 이벤트 

<미스트롯>,<미스터트롯>을 통해 검증된 시청자 참여 이벤트 폴을 이번에 대폭 확대한다. 
사전 인기투표부터 결승전 문자 투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참여 이벤트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시청자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는다.

참가자

 

미스트롯2 참가자

마스터


 

전국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미스트롯>의 새 시즌인<미스트롯2>이 방영일자를 알렸습니다.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한 112팀 총 121인의 참가자들이 공개되었습니다. 미스 트롯의 공식 색상은 붉은색으로 드레스를 입은 참가자들의 예고편이 등장하고 다양한 장기를 보여주며 대단원의 막을 열었습니다. 이번 <미스 트롯 2>에서는 오디션 출연자, 배우, 가수 등 다양한 사람들이 대거 출연하여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이번 출연자들 중에는 이미 장외에서 많은 팬들을 보유한 참가자들이 적지 않으며 임영웅과 과거 여러 행사에서 얼굴을 비췄던 트로트 가수 진달래도 출연하여 중장년층의 열띤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이미 방송에서 얼굴을 비춘 참가자들이 많아 새로운 얼굴을 오히려 찾기 어려울 거 같습니다. 

 

이번 마스터 중에서는 <미스터 트롯> 우승자 임영웅과 본선에 진출한 영탁, 장민호 등이 함께 하며 기존의 인기를 이어 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미스 트롯>부터 사회를 맡은 김성주와 마스터 장윤정, 조영수 등도 함께 합니다. 트로트 열풍과 함께 TV조선의 간판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미스 트롯>의 원조의 품격을 보여주며 인기를 계속 이어갈지 기대됩니다.

 

<미스 트롯 2>는 12월 17일 목요일 TV조선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미스 트롯 2> 예고편

반응형